규칙적인생활님의 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규칙적인생활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규칙적인생활
리뷰7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19
날씨가 무더워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배달이 빨리 와서 시원하고 불지 않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콤달콤시원한 육수 한모금 들이키고 구수한 메밀면을 먹으니 더위가 한층 가시네요 고명도 많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올 여름 생각날 때마다 자주 먹을 듯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