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토끼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토끼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토끼
리뷰1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9
요즘 감자가 맛이 좋아서 크기별로 큰것은 쪄서 먹고 작은 감자는 알감자 조림 해서 먹어요 간장 마늘 물엿등 넣고 맛내기 조미료 넣고 감칠맛 추가해서 조려주면 맛있는 조림이 됩니다 가족들과 간단한 한끼 식사 반찬으로 종종해서 먹어요 요리하기도 간단하고 맛도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