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Y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ETRY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ETRY
리뷰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0
요즘 조금씩 더워지니 더워지네요 이럴때 아이스크림이나 수박 냉면이 생각이 나죠 그래서 냉면을 잘ㅇ안먹지만 냉면 면과 동치미 육수를 샀어 얼음 넣고
시원하게 먹으니 속이 뻥 뚫리네요 이상태한테서 더 맛있게 먹으려면 수박을 조각냈어 넣었어 먹으면 더시원하게 먹을수있을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