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스케일님의 인삼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대형스케일님의 인삼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대형스케일
리뷰11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0
북촌 백년토종삼계탕에서 인삼튀김을 먹어봤다. 인삼이 생각보다 너무 굵어서 바삭한 식감보다는 질기고 씹히는 느낌이 더 먼저 느껴졌다. 호기심에 시도해봤지만 기대했던 고소함이나 재미는 크지 않았고, 한 번 경험으로는 괜찮지만 다음에는 굳이 안 먹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둘이 먹기엔 양이 많음
#일반식 #점심

100g(100g)
197kcal
인삼튀김
4.8(리뷰 29개)
·식단기록1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