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테라80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스테라80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스테라80
리뷰36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0
다이어트식 하다가 한번씩 입터짐 방지용으로 아구찜을 먹었어요
콩나물이 많아서 좋았고 아구에 단백질이 많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비오는데 밥은 하기싫고 치킨은 너무 자극적이고 그래서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넘넘 맛있게 먹었어요
아구찜 강추합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