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복근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꾸미복근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꾸미복근
리뷰59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0
따끈 따끈 멸치국수입니다.
외식으로 먹었어요. 국물 한 입 먹자마자 따뜻하고 깔끔한 맛이 확 들어와서 좋았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멸치맛이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면도 퍼지지 않고 적당히 탱글해서 식감이 괜찮았고, 위에 올라간 김가루랑 유부랑 같이 먹으니까 더 고소하게 잘 어울렸어요.
단백한거 땡길때는 역시 잔치국수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