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73님의 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이다73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이다73
리뷰26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0
친구가 점심 사준다고 해서 동네 막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난 비빔 친구는 물을 시켰는데 차이점은 육수양에 따라 달라 졌어요. 난 비빔을 먹다가 사장님께 육수를 달라고 해서 넣어 먹으니 훨씬 맛있었어요. 역시 더울때 시원한 막국수가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