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가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0
가지를 세로로 네 번. 가로로 세 번 정도 자른 후 전자레인지에서 6분 정도 돌려 익히고, 딩근은 채를 썰어서 느타리버섯과 프라이팬에 볶았습니다. 파, 마늘. 진간장, 고춧가루, 참기름. 깨소금을 섞어서 만든 양념간장으로 가지를 무치고 밥 위에 얹어 비벼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