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20
어제 저녁에 갑자기 전복이 선물로 들어와서 밤중에 전복 버터구이먹고 남은 버터에 내장만 넣고 고급지게 끓여낸 전복죽이다.
전복 내장만 10마리분이 들어간것 같다.
우리딸이 하는말...엄마 전복죽이 너무 사치스러워~~ 한다.
장말 진하고 보신 되는 느낌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00kcal
전복죽
4.8(리뷰 239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