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하늘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하늘아
리뷰355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1
매콤한코다리찜이 땡겨서 주문해봤어요
맛의 맵기 강도는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콤한 코다리찜 먹으니 스트레스가 쫙 풀리는거 같아요.
무조림은 오래 조려서 그런지 무의 단맛이 느껴지며 너무 맛있네요
밥 한공기 뚝딱 해치우고 코다리 살 발려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