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복동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복동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복동
리뷰55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1
점심 반찬으로 먹은 쪽파김치입니다. 잘익은 파김치라 맛이 강하고 알싸한 쪽파의 맛과 향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젓갈과 고춧가루로 버무려져 발효된 맛있는 파김치입니다. 돈코츠라면이랑 같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조화로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