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986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986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986
리뷰13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1
을지로 노포감성 좋은 실비집 닭볶음탕
한입 먹으면 칼칼한 양념이 입안을 감싸고 소주한잔 생각나는 맛이에요
국물요리가 생각나서 시킨 닭볶음탕인데
양도 많고 닭고기도 부드럽고 국물이 아주 진합니다.
매콤맛보다 푹우려낸듯한 진득 맛
공기밥이랑 먹어도좋고 소주랑 먹어도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