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향님의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운대향님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운대향
리뷰3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1
냉동실에 넣어둔 전복 3마리를 상온해서
해동시킨뒤 이물질을 솔로 깨끗이 씻고
먹기 좋게 썬다음 참기름에 달달볶다가
1시간전에 미리 불려둔 불린쌀도
전복과 함께넣어 쌀이 약간 투명해질때까지
볶다가 물을 붓고. 끓인다
가끔 저어주며 쌀이 좀 퍼져다 싶으면 완성.
영양가 좋은 전복죽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00kcal
전복죽
4.8(리뷰 239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