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iP님의 오쿡 그릴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DoriP님의 오쿡 그릴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riP
리뷰24
조회수 1 작성일자 26.06.21
규그릴 닭가슴살입니다 식자재마트에서 장보던 중 새로운 닭가슴살이 있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이름 그대로 그릴 닭가슴살이라서 그을린 자국이 그대로 남아있어서 먹음직 스럽습니다. 근데 다른 닭가슴살 제품에 비해서 염도가 높네요 단독으로는 좀 짜고 반찬용으로 괜찮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102kcal
오쿡그릴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