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지니요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가지니요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가지니요
리뷰7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1
살얼음이 동동 뜬 시원한 육수를 한 모금 들이키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깔끔하고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면발은 메밀의 구수한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도 쫄깃함이 살아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고, 면치기를 하기에도 아주 제격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담백한 고기 육수 본연의 맛을 즐기다가, 중간쯤에 식초와 겨자를 취향껏 한 바퀴씩 둘러주니 새콤달콤한 풍미가 더해져 질릴 틈 없이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있게 비워냈습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아삭한 오리와 무 절임, 그리고 담백한 수육 한 점이 면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무더운 날씨에 잃었던 입맛을 단번에 되찾아주는 최고의 한 그릇이었습니다. 무조건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