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6597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6597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6597
리뷰74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1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 아구찜이에요 ◡̈ 아구찜에 콩나물 듬뿍 넣어있어 아삭한 식감에 쫄깃한 아구찜과 같이 먹으면 넘 맛있는 한끼죠 ◡̈ 거기에 간장소스와 코찡~~한 와사비까지 콕 찍어먹으면 넘 맛있는 아구찜 :) 다음주 주말에 또 시켜먹으려구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