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맘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풍맘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풍맘
리뷰82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1
부드럽고 쫄깃한 아귀살은 담백하면서도 식감이 좋았고, 고소한 알고니가 듬뿍 들어 있어 씹을수록 진한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매콤한 양념이 재료와 잘 어우러져 비린 맛 없이 깔끔했고, 아삭한 콩나물과 미나리가 더해져 식감까지 풍성했습니다. 양도 넉넉해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았으며,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고 술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재방문 의사가 생길 만큼 만족스러운 아구알고니찜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