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포신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나포신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나포신
리뷰9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맛별로 거의 다 먹어봤는데 오렌지가 제일 맛있던 것 같아요 그 다음이 복숭아인가 그렇고 다 맛있긴 합니더 ㅎㅎ 여름엔 어름에 한 잔씩 타서 마시면 정말 상큼하고 달달하니 맛있고 시원합니다 ㅎㅎ 에이드 느낌으로 여름에 마시면 좋아요 ㅎㅎ 건강을 생각해서 탄산음료보단 애사비 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4.8(리뷰 2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