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님의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스님의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스
리뷰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1
요리 : 해물라면 김밥
언제 : 주말 점심 외식
누가 : 남편과 동행
요리하기 귀찮고 간단히 먹고 싶어 선택한 메뉴
라면에 각종 해물이 듬뿍 들어감
골라먹는 재미 있음
해물 육수로 풍부한 맛의 육수
영양적으로도 양호한 음식
김밥도 다양한 야채로 맛있음
#일반식 #점심

1인분(95g)
405kcal
삼양거미새 해물라면
5.0(리뷰 11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