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연돈 볼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1
간식으로 먹은 연돈 볼카츠에요. 고소한 육즙이 가득하니 맛있었어요. 튀긴 음식이라 기름진건 어쩔수없지만 바삭하니 맛은 좋았어요. 남편과 걷다가 힘들었는데 하나씩 먹고 힘내서 다시 걸었어요.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식사로도 좋을것같은 볼카츠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00kcal
연돈볼카츠
5.0(리뷰 21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