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낑이맘님의 남양 맛있는 우유 GT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낑이맘님의 남양 맛있는 우유 GT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낑이맘
리뷰21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22
지난번에 수박화채 하려고 사온 딸기우유가 하나 남아서 저녁 먹은 후 쫌 출출한거 같아 마셨어요..
기존 딸기 우유하면 상큼한 분홍색우유 였는데 이건 흰우유 색이네요..
요즘은 초코우유, 커피우유, 바나나 우유를 주로 사먹어서 딸기우유 오랫만에 구입했는데, 간만에 먹으니 달달하니 맛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ml)
210kcal
남양맛있는 우유 GT 딸기
4.7(리뷰 11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