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7212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721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7212
리뷰81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2
감자탕은 푹 삶아낸 돼지등뼈와 부드러운 감자, 진한 국물이 어우러진 한국의 대표적인 국물 요리다. 깊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며, 우거지와 깻잎이 더해져 풍성한 향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등뼈에 붙은 살코기는 부드럽고 쫄깃해 씹는 재미가 있으며, 얼큰한 국물은 속을 든든하게 채워준다. 특히 추운 날씨에 먹으면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고, 해장 음식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감자가 국물 맛을 머금어 더욱 고소하게 느껴지며, 마지막에 밥을 볶아 먹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푸짐한 양과 진한 풍미 덕분에 가족 외식이나 모임 메뉴로도 인기가 높은 음식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