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준맘님의 수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준맘님의 수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준맘
리뷰29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6.22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 자연스럽게 시원한 과일이 생각나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수박이예요. 수박은 수분이 많고 먹기 편해서 여름철에 자주 찾게되는 과실입니다. 빨간 과육과 하얀껍질에 가득한 시트룰린과 라이코펜이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1kcal
수박
4.8(리뷰 452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