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준맘님의 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빈준맘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준맘
리뷰29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2
재래김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한국 전통 김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개별 포장은 김의 신선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한 번에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흰밥에 간장찍어서 드셔보세요
#다이어트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