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빠샤님의 GS25 시져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스빠샤님의 GS25 시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스빠샤
리뷰3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2
뷔페 가면 제일 먼저 먹는 셀러드..요즘 집에서 좋은 재료로 만들어 먹으며 만족해 하고 있어요
올리브오일로 만든 마요네즈로 소스 만들어서 먹으면 맛도 더 있고 양도 조절 가능하고 정말 만족스러운 한끼로 좋아요~!!!
저거 먹고나면 든든해서 한~~참 간식 생가두 없어요~!!
살은계란 대신 구운계란으로 간단하고 쉽게 만들수 있고 요즘 더운데 불도 안써도 되니 더욱 좋으네요~!!! 소스에 들어가는 알룰로스도 혈당 관리에 도움되고 달달하고 상큼한 맛으로 더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40g)
220kcal
GS25시져샐러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9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