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90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90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903
리뷰154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2
생선을 즐깁니다~!
어릴땐 생각보다 냄새가 싫어서 즐기진 않했는데
이제 나이를 먹다보니 너무 생선이 좋습니다~!
코다리조림에 밥 비벼서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무우랑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습니다~
코다리조림은 언제나 먹어도 굿굿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