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8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2
노오란 단무지입니다.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단무지보다 아삭한 식감대신 뭔가 쫄깃하면서도 단단한 맛이 좋으네요. 오키나와후라이의 느끼한 텐동이랑 먹으면 그 맛이 더 좋아요. 느끼함은 잡아주고 아삭이면서 달콤짭짤한 맛이 튀김이랑 잘 어울리네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