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2
요즈음 날씨도 더워졌고 장마도 아닌데ᆢ비도 자주내리는데ᆢ어그제 남편이랑 점심 간단하게 사먹자고 해서 선지국을 먹으로 갔는데요ᆢ그곳 식당에서 단무지 양념해서 밑반찬으로 나왔는데ᆢ정말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ᆢ식감은 꼬들꼬들하고 맛은 약간달달하면서 괭장히 맛있게 먹었네요ᆢ마트에서 사와서 집에서 해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