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2
오늘은 행사가 있어서 야근을하고 동료들이랑 식사를 같이했네요
시간이 늦어 딱히 갈데가 없어서 감자탕집을 갔는데
꽤 맛이있더라구요
국물도 얼큰하고 살도 야들야들한게 밥한공기 뚝딱이네요
뼈발라서 실컷먹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