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7740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7740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7740
리뷰45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2
잘 익은 묵은지의 깊고 칼칼한 국물이 고기의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 뼈에 살코기도 두툼하게 붙어 있어 발라먹는 재미가 있고, 부드러운 감자와의 조화도 먹는 재미가 있어요 저녁 적게 먹으려했는데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또 먹고 싶은 맛집이 될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