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돌돌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돌돌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돌돌
리뷰3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2
여름 별미 냉면입니다.
더운 여름 입맛 없을때 먹어주면 더없이 꿀맛이에요.
감칠만 나는 국물 쭈욱 들이키면
여름 더위 후욱 날아가요.
만두는 옵션이지만 같이 먹어면 궁합이 끝내주지요.
굳이 비싼 냉면 아니더라도 주변에 냉면집에서
여름 더위 날려버리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