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천사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신비천사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신비천사
리뷰4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3
처음으로. 혼밥. 원주까지가서. 뭘먹을까 고민힌다. 고르게된 고쌈냉면. 역시. 여름엔 냉면인가보다. 후루루 후루루 잘도 넝 어가는냉면면과함께. 돼지 불고기로 나오는 숯부불향 돼지불고기 단짝의 조화 호로록 처음 먹은 혼밥. 제대로였음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