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3
오늘 식사는 매콤하고 칼칼한 닭볶음탕으로 든든하고 기분 좋게 해결했습니다. 자극적으로 맵기만 한 게 아니라 깊고 진한 양념 풍미가 올라와서 밥 한 그릇이 아주 순식간에 뚝딱 비워지더라고요. 닭고기도 살이 통통하게 올라서 씹는 맛이 좋고, 푹 익은 대파랑 양파가 감칠맛을 한층 더 살려주는 기분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