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424님의 가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424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424
리뷰60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3
여기 튀김은 정말 겉바속촉의 정석이네요!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얇고 바삭해서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경쾌한 소리가 납니다. 기름을 깨끗한 걸 쓰시는지 느끼한 맛이 전혀 없고 고소함만 가득해요.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어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최고입니다. 앞으로 튀김 생각날 땐 무조건 이 집으로 오려고요.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