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4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3
남편이 입맛이 없다며 전복죽을먹으면 괜찮을까 하여서
어시장에가서 큰전복을 6마리에 2만5천원을주고 사가지고와서 깨끗하게 다듬어서 채를썰어 내장과함께 냄비에서 참기름을 두르고 달달볶다가 물을넣고 팔팔끓으면 당근 양파 표고버섯 넣고 한번더 끓으면 소금간하여 맞추고 마지막으로 검은통깨를 뿌려드시면 맛있는 전복죽이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00kcal
전복죽
4.8(리뷰 239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