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미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쎈미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쎈미
리뷰13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3
요새 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 냉면이 자주 생각나더라구요~ 냉면이랑 육수 사와서 면 삶고 육수 부워서 냉장고에 있던 열무김치 올려서 먹었습니다. 깨소금도 뿌리고 참기름도 조금 넣어서 먹으니 꼬소하네요!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도 편하게 종종 해먹을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