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가지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3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3
가지덮밥을 먹었어요. 솥밥에 가지가 많이 올려져 있어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가지를 밥에 비벼 간장을 넣어 먹었어요. 가지덮밥에 굴비를 같이 먹었어요. 굴비가 삼삼하고 비리지 않아 좋았어요. 미역국과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반찬이 없어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