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h33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hh33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hh33
리뷰114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3
마트에서 돼지등뼈를 구매해서 직접만든 뼈감자탕이에요
우거지와 묵은지를 같이 넣어 푹 끓여서 얼큰하고 진한맛이 최고에요
생각보다 만드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저녁식사로 든든하게 온 가족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