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삼히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삼히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삼히
리뷰43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4
뽀얗고 진한 국물이 매력적인 설렁탕입니다. 오랫동안 푹 고아내어 국물이 깊고 구수하며,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이 일품이에요. 부드러운 살코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밥과 함께 떠먹기 좋습니다. 파를 송송 넣어 시원함을 더하니 든든하고 따뜻하게 속을 채워주는 최고의 한 끼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