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예뻐지자님의 이마트24 미니꽈배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걷고예뻐지자님의 이마트24 미니꽈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고예뻐지자
리뷰2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24
미니꽈배기 맛있습니다.
자꾸만 손이가서 못살겠습니다.
술안주로도 아주 맛있습니다.
파삭파삭 씹는 식감이 즐겁습니다.
살찌던지 말던지 냅두고 그냥 맛있게
야금야금 씹어 먹습니다.
남편과 둘이 눈치보면서 장난치며 뺏어먹기도
아주 잼납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65g)
262kcal
이마트24미니꽈배기
4.9(리뷰 15개)
·식단기록30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