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jiyun님의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fromjiyun님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romjiyun
리뷰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4
가족들과 제주 여행중에 안덕에 위치한 ‘선채향‘에서 먹은 전복칼국수와 전복죽이에요!!
전복칼국수는 국물이 구수하고 전복맛이 잘 느껴지면서도 느끼하거나 비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전복죽은 정말 정말 녹진하고 고소해요~ 주변에 보니 아기들도 넙죽넙죽 잘 먹더라구요!!
비와가서 몸이 춥고 으슬으슬했는데 따뜻한 국물 떠먹으니 몸이 사르르 녹는게 너무 좋았어요!!
근처로 가신다면 완전 추천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00kcal
전복죽
4.8(리뷰 239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