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멍다이어트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멍다이어트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멍다이어트
리뷰624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4
김치찌개를 먹었다. 잘 익은 김치의 깊은 감칠맛과 얼큰한 국물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주었다. 두부와 고기,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든든한 한 끼로 충분했고,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적당한 매콤함과 시원한 국물 맛이 조화를 이루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