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한잔의여유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아한잔의여유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94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5
단무지예요
단무지는 김밥먹을때나 짜장면먹을때나 치킨먹을때나 파스타먹을때에 음식의 느끼한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단무지는 미적지근한 상태일때보다 냉장고에 보관해놓고 시원한 상태로 만들어서 먹을때에 식감도 아삭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