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니줌마님의 장어초밥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으니줌마님의 장어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니줌마
리뷰316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5
장어초밥을 먹어봤는데 한입 먹자마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윤기 있게 올라간 장어는 촉촉하면서도 살이 부드러워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따뜻한 밥 위에 올라간 장어와 달콤짭조름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장어 특유의 풍미가 살아 있어서 한 점씩 천천히 음미하게 됐어요. 겉은 살짝 구워져 고소한 향이 더해지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28g)
46kcal
장어초밥
4.9(리뷰 13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