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가또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체리가또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체리가또
리뷰15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3
코다리가 쫄깃쫄깃
양념배합이 잘되서 매콤짭짤 맛있는집
시래기도 시켜먹음 더 맛있지만
배부럴만큼 양이 많아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맛있는집
어부네코다리찜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체리가또
리뷰150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