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3
시장에 유채나물이 보이네요. 유채나물은 요즘부터 봄까지 먹는데요 비타민도식이섬유도 많고 겉절이로도 데쳐서 나물로 먹는 맛있는 나물이예요
#혈당관리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