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고구마순 듬뿍 올려있는 감자탕
고구마순만 건져먹어도 배불러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또 그 맛이 환상 입니다
세상엔 왜이리 맛있는게 많죠?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