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4
[코다리]
살이 단단하게 붙어 있어 씹는 맛이 좋고 양념이 깊게 스며 매콤한 감칠맛이 진하게 올라온다. 비린 느낌 없이 깔끔하게 떨어져 밥 반찬으로 내놓으면 숟가락이 자연스럽게 더 간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