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4
당근을 활용해서 만든 당근키토김밥입니다.
먼저 계란2개를 스크램블또는 지단으로 만들어주세요.
당근을 채썬다음 잘 볶아주세요. 아주살짝 간해줘도 괜찮아요
김밥김을 펼친다음에 재료를 올려준후 잘 말아준다음
들기름을 살짝 바르면 끝~!
이래 봬도 넘맛있고 포만감도 가득차서 5개만먹어도 배불러요!
#다이어트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