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방랑자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한방랑자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한방랑자
리뷰10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너무오랫만인 감자탕. 우거지 콩나물 깻잎 듬뿍들어있는 감자탕, 야들야들한 살코기가 많고
국물맛이 너무 일품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행복한방랑자
리뷰10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